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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킬 : 워리어 Warrior Skill


워리어
Warrior
분노 제어 Lv.1 분노를 다루는 법을 습득하여 더 이상 오러를 획득하지 않으며, 대신 5~17의 분노를 획득한다. 이 효과는 최대 50개 까지 중첩되며, 10개의 분노는 1개의 오러 효과로 간주된다.
Lv.2 분노를 다루는 법을 습득하여 더 이상 오러를 획득하지 않으며, 대신 5~20의 분노를 획득한다. 이 효과는 최대 100개 까지 중첩되며, 10개의 분노는 1개의 오러 효과로 간주된다.
볼링 배쉬 Lv.1 2의 오러 획득
도약하며 적을 공격하여 물리 공격력의 15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2 2의 오러 획득
도약하며 적을 공격하여 물리 공격력의 17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3 2의 오러 획득
도약하며 적을 공격하여 물리 공격력의 19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4 2의 오러 획득
도약하며 적을 공격하여 물리 공격력의 20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5 2의 오러 획득
도약하며 적을 공격하여 물리 공격력의 22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인듀어 Lv.1 10초 동안 자신의 받는 피해가 8% 감소한다.
Lv.2 10초 동안 자신의 받는 피해가 16% 감소한다.
Lv.3 10초 동안 자신의 받는 피해가 24% 감소한다.
Lv.4 10초 동안 자신의 받는 피해가 32% 감소한다.
Lv.5 10초 동안 자신의 받는 피해가 40% 감소한다.
버서크 Lv.1 30초 동안 격노하여 물리 공격력이 4% 증가하지만, 회피율이 10% 감소한다.
Lv.2 30초 동안 격노하여 물리 공격력이 8% 증가하지만, 회피율이 10% 감소한다.
Lv.3 30초 동안 격노하여 물리 공격력이 12% 증가하지만, 회피율이 10% 감소한다.
Lv.4 30초 동안 격노하여 물리 공격력이 16% 증가하지만, 회피율이 10% 감소한다.
Lv.5 30초 동안 격노하여 물리 공격력이 20% 증가하지만, 회피율이 10% 감소한다.
폼멜 어택 Lv.1 적을 칼자루로 공격하여 3초 동안 쓰러뜨린다. (9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2 적을 칼자루로 공격하여 3초 동안 쓰러뜨린다. (8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3 적을 칼자루로 공격하여 3초 동안 쓰러뜨린다. (7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4 적을 칼자루로 공격하여 3초 동안 쓰러뜨린다. (6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5 적을 칼자루로 공격하여 3초 동안 쓰러뜨린다. (50초 후 재사용 가능)
레이지 스트라이크 Lv.1 50의 분노 필요
적과 주변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분노의 일격을 날려 물리 공격력의 71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2 50의 분노 필요
적과 주변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분노의 일격을 날려 물리 공격력의 76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3 50의 분노 필요
적과 주변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분노의 일격을 날려 물리 공격력의 80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4 50의 분노 필요
적과 주변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분노의 일격을 날려 물리 공격력의 85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Lv.5 50의 분노 필요
적과 주변 최대 3명의 대상에게 분노의 일격을 날려 물리 공격력의 90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
배틀 리프 Lv.1 목표 지점으로 뛰어올라 착지 지점에 위치한 모든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의 13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(7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2 목표 지점으로 뛰어올라 착지 지점에 위치한 모든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의 16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(6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3 목표 지점으로 뛰어올라 착지 지점에 위치한 모든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의 20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(5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4 목표 지점으로 뛰어올라 착지 지점에 위치한 모든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의 23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(40초 후 재사용 가능)
Lv.5 목표 지점으로 뛰어올라 착지 지점에 위치한 모든 대상에게 물리 공격력의 27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(30초 후 재사용 가능)
텐션 릴렉스 Lv.1 10의 분노 필요
분노를 억제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 최대 20%의 HP를 20초에 걸쳐 회복한다. 이 기술은 모든 분노 효과를 소모하며 소모한 분노의 중첩 수에 따라 회복량이 증가한다.
Lv.2 10의 분노 필요
분노를 억제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 최대 40%의 HP를 20초에 걸쳐 회복한다. 이 기술은 모든 분노 효과를 소모하며 소모한 분노의 중첩 수에 따라 회복량이 증가한다.
Lv.3 10의 분노 필요
분노를 억제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 최대 60%의 HP를 20초에 걸쳐 회복한다. 이 기술은 모든 분노 효과를 소모하며 소모한 분노의 중첩 수에 따라 회복량이 증가한다.
패링 Lv.1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저지율이 8% 증가한다.
Lv.2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저지율이 16% 증가한다.
Lv.3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저지율이 24% 증가한다.
Lv.4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저지율이 32% 증가한다.
Lv.5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저지율이 40% 증가한다.
브랜디쉬 스톰 Lv.1 회전하며 폭풍같이 검을 휘둘러 자신의 주변에 있는 최대 10명의 적에게 물리 공격력의 23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이 기술은 3명 이상의 적에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.
Lv.2 회전하며 폭풍같이 검을 휘둘러 자신의 주변에 있는 최대 10명의 적에게 물리 공격력의 27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이 기술은 3명 이상의 적에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.
Lv.3 회전하며 폭풍같이 검을 휘둘러 자신의 주변에 있는 최대 10명의 적에게 물리 공격력의 32%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힌다. 이 기술은 3명 이상의 적에게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.
디펜더 Lv.1 동료를 지키는 전장의 수호자가 되어 자신의 방어도가 2%, 회피 숙련도가 5%, 공격 저지 숙련도가 5% 증가하지만, 물리 공격력이 10% 감소한다.
Lv.2 동료를 지키는 전장의 수호자가 되어 자신의 방어도가 4%, 회피 숙련도가 10%, 공격 저지 숙련도가 10% 증가하지만, 물리 공격력이 10% 감소한다.
Lv.3 동료를 지키는 전장의 수호자가 되어 자신의 방어도가 6%, 회피 숙련도가 15%, 공격 저지 숙련도가 15% 증가하지만, 물리 공격력이 10% 감소한다.
Lv.4 동료를 지키는 전장의 수호자가 되어 자신의 방어도가 8%, 회피 숙련도가 20%, 공격 저지 숙련도가 20% 증가하지만, 물리 공격력이 10% 감소한다.
Lv.5 동료를 지키는 전장의 수호자가 되어 자신의 방어도가 10%, 회피 숙련도가 25%, 공격 저지 숙련도가 25% 증가하지만, 물리 공격력이 10% 감소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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